런던에서 여행하기 좋은 숙소 – 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

런던 여행에서 킹스 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쪽을 여행하기에는 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도 고려해볼만합니다. 1박에 10만원정도 인데, 주변에 에스토릭 컬렉션 어브 모던 이탈리안 아트/햄튼 코트 팰리스/House of Illustration등이 있어요. 멀지 않은 곳에 서울 랜드마크인 대영박물관,캠든 마켓,런던 타워도 있습니다.
대중교통(420m 거리), Wi-Fi (무료/전 객실)
세부평점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무료), 난방,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주방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런던의 최고 위치에 있는 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버스 및 기차역 - 에식스 로드역 (기차) (500m), 하이버리 앤 이즐링턴역 (기차) (420m)
쇼핑 - 해러즈 (6.35 km)
편의점 - Sainsbury's Local (560m)
병·의원 - Saint Pancras Hospital (2.11 km)
가까운 공항 - 런던 히드로 공항 (LHR) (25.52 km), 런던 시티 공항 (LCY) (11.52 km)
현금 인출기 - ATM (150m)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는 런던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무선 인터넷(무료), 난방,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주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 킹 크로스 세인트 팬크라스에 있는 본 숙소(비브 하우스 스펜서 플레이스 이즐링턴)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런던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